고객센터

속기의 모든 것을 서비스하는 속기 포털, SMART i

FAQ 검색
FAQ 검색

결제 목록

  1. Q

    결제를 했는데 의뢰를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음성인식 서비스의 경우 결제와 동시에 음성인식 서비스가 구동되기 때문에 별도의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
    ,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 확인 전까지는 음성인식 서비스가 구동되지 않습니다

    결제확인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Q&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취소요청 부탁드립니다.



  2. Q

   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1. 음성인식녹취서비스를 결제하고자 하실 때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 

    무통장 입금은 결제금액을 직접 계좌이체하시는 방식이며, 

    이때 입금자명은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름과 동일하게 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하고자 하는 카드사 종류를 클릭하신 후 안내에 따라 결제하시면 됩니다.


    2. 전문속기사서비스를 결제하고자 하실 때는 작성해 주신 신청서를 바탕으로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 

    마이페이지-속기사서비스 신청내역관리에서 의뢰하신 글을 클릭하여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 

(주)한국스테노. | 대표 : 손석연 | 107-81-57711 | 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1-서울구로-0358 |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-9(구로3동) 에이스테크노타워 1차 707호 |  TEL : 02-6951-5521 | FAX : 02-866-7895 |  E-mail : smart-i@smartsteno.org
COPYRIGHT ⓒ 2021 BY KoreaSteno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