속기의 모든 것을 서비스하는 속기 포털, SMART i
결제를 했는데 의뢰를 취소하고 싶어요.
음성인식 서비스의 경우 결제와 동시에 음성인식 서비스가 구동되기 때문에 별도의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단,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 확인 전까지는 음성인식 서비스가 구동되지 않습니다.
결제확인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Q&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취소요청 부탁드립니다.
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1. 음성인식녹취서비스를 결제하고자 하실 때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무통장 입금은 결제금액을 직접 계좌이체하시는 방식이며,
이때 입금자명은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름과 동일하게 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하고자 하는 카드사 종류를 클릭하신 후 안내에 따라 결제하시면 됩니다.
2. 전문속기사서비스를 결제하고자 하실 때는 작성해 주신 신청서를 바탕으로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
마이페이지-속기사서비스 신청내역관리에서 의뢰하신 글을 클릭하여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